Hoory AI: 자동화를 통한 고객 지원 간소화
Hoory AI는 고객 지원을 자동화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대화형 AI 플랫폼으로, 분당 최대 90,000개의 요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커뮤니케이션 및 해결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포괄적인 기능 세트를 제공합니다. Omni-Channel Inbox는 사용자 상호작용을 중앙 집중화하며, Workflow Management는 사용자가 규칙을 정의하고 작업을 자동화하여 전반적인 작업 흐름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플랫폼은 개인화된 작업 시퀀스를 위한 매크로, 미리 준비된 응답 및 비공식 메모와 같은 에이전트 협업 기능, 공동 지원 노력을 위한 팀 기능과 같은 도구를 포함합니다. 또한, Hoory AI는 지식 기반 교육 및 고급 AI 지원을 위한 GPT 통합을 지원합니다. 고객 행동 통찰력을 위한 전문 보고서와 Embed Widget을 통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사전 채팅 양식 생성 기능을 갖춘 Hoory AI는 고객 지원 운영을 최적화하려는 기업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입니다.